유통
“해피밀 먹으러 가야겠네”…맥도날드, BTS ‘타이니탄’ 토이 한정 출시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멤버가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글로벌 팬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맥도날드가 해피밀 토이로 선보이는 이번 미니 피규어는 총 14종으로 제작됐다. 지난 2021년 맥도날드와 함께한 ‘The BTS 세트’ 광고 영상 속 착장을 재현한 ‘플레이백 에디션’과 맥도날드 로고 의상을 입은 ‘앵콜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했다.
피규어는 해피밀 구매 시 제공되며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1차 플레이백 에디션은 이날부터, 2차 앵콜 에디션은 다음 달 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 상황에 따라 재고 소진 시 판매는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밀은 세대를 아우르며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선사하는 맥도날드의 상징적인 메뉴”라며 “이번 타이니탄 미니 피규어 외에도 지속적으로 해피밀 메뉴와 토이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밀은 구매만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는 메뉴다. 해피밀 구매 시 한 세트당 50원이 ‘RMHC Korea’(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중증 환아와 가족이 머물 수 있는 병원 내 보금자리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의 건립과 운영에 사용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물가보다 고용둔화가 문제…뉴욕 3대지수 모두 사상 최고치[월스트리트in]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韓 야구 명예의 전당 16일 착공식, 개장은 언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석방 韓근로자 전세기, 애틀랜타서 출발…구금 7일만에 귀국길(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혁신 기대했는데…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개점휴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연내 빅딜 기대감’ 큐라클·지투지바이오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