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정품 케이스 100원에”…이마트, 18일까지 아이폰 17 사전 예약 행사

이마트는 에이스토어에서 행사카드(▲이마트e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로 아이폰 17 시리즈 구매 시 18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약 7만5000원 상당의 정품 케이스도 100원에 특가로 판매한다.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만5000명에게 1만원의 e머니도 증정한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아이폰 17 시리즈 제품 픽업 고객에게는 애플케어플러스(Apple Care+)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와 협업해 ‘가전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 현대카드로 50만원 이상의 가전제품을 구매하고 월 쇼핑약정 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3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제도다. 이마트는 아이폰 신제품에도 가전 캐시백 제도를 적용한다.
아이폰 17 사전 예약 행사에 맞춰 편의성을 극대화한 이마트 앱 신규 서비스 ‘디지털 그랩’이 아이폰 17 행사를 지원한다. 디지털 그랩은 이마트 앱에서 디지털 가전 주문 및 결제 후 원하는 이마트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디지털 그랩을 통해 고객은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이마트 에이스토어가 아니더라도 이마트/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모바일 앱 ‘이마일’, 이마트24 전용 모바일 앱에서도 아이폰 17 사전 예약 참여가 가능하다.
엄기호 이마트 디지털가전 바이어는 “이마트는 오랫동안 신제품을 기다려 온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아이폰 17 사전 예약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이마트 에이스토어는 애플의 공식 리셀러 매장으로서 애플 관련 상품과 이벤트를 가장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맞춤 체험형 공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 애플 관련 상품 매출은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애플 관련 상품 매출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
지난 1월부터 8월까지 이마트의 아이폰 매출은 1년 전보다 19.7% 늘었다. 같은 기간 트레이더스의 애플 관련 상품 매출 신장률은 27.9%가량으로 나타났다.
이마트는 “접근성이 좋은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난 덕”이라며 “고가 제품일수록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직접 확인하려는 수요가 커지면서 이마트에서 애플 관련 제품의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커지는 금리인하 기대감…美 3대 지수 모두 사상 최고치[뉴스새벽배송]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韓 야구 명예의 전당 16일 착공식, 개장은 언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석방 韓근로자 전세기, 애틀랜타서 출발…구금 7일만에 귀국길(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혁신 기대했는데…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개점휴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이민우 듀셀 대표 “세계 최초 인공혈소판 대량 생산 도전…獨 바이오사도 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