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구마모토, 사가, 오키나와 3개 노선이다. 예약 시 할인 코드 ‘소도시’를 입력하면 편도와 왕복 모두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코드 적용 후 최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기준으로 ▲인천-구마모토 7만1950원부터 ▲인천-사가 5만4950원부터 ▲인천-오키나와 10만2200원부터 시작된다.
여기에 2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각 도시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한다. 구마모토는 아소 나카다케 화구, 구로카와 온천, 구마모토성, 구사센리가하마 등 화산지대와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다.
사가 노선은 티웨이항공이 단독 운항하며,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가을 여행지로 적합하다. 주요 명소로는 요부코 아침시장, 우레시노 온천, 오우오신사의 해중 도리이, 환경예술의 숲 등이 있다.
오키나와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열대 기후가 어우러진 대표적인 휴양지로 ‘동양의 하와이’로 불린다. 나하 국제거리, 미야코 섬, 슈리성, 츄라우미 수족관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여행객을 맞이한다.
또한 티웨이항공 신규 회원 가입 시 ▲1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 ▲발권 수수료 면제 ▲특가 프로모션 알림 ▲회원 전용 추가 할인 코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최근 일본 소도시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아름다운 계절을 맞아 일본 곳곳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물가보다 고용둔화가 문제…뉴욕 3대지수 모두 사상 최고치[월스트리트in]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韓 야구 명예의 전당 16일 착공식, 개장은 언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석방 韓근로자 전세기, 애틀랜타서 출발…구금 7일만에 귀국길(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혁신 기대했는데…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개점휴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연내 빅딜 기대감’ 큐라클·지투지바이오 급등[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