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팔도, ‘코코뿌요’ 신제품 2종 출시...제로 슈거·칼로리 음료
- 전체 용량 18% 나타드코코 채워

코코뿌요 제로는 제로 슈거·칼로리 음료다. 보존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외부오염을 차단할 수 있는 무균공법을 적용해 안정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280ml 중용량이며, 전체 용량의 18%가 쫀득한 식감의 나타드코코로 채워졌다. 함께 담긴 복숭아, 애플망고 과일농축액은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코코뿌요는 팔도가 지난 2023년 4월 출시한 음료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소비층의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넘어섰다.
윤종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코코뿌요 제로 2종은 과일 농축액과 코코넛에서 유래한 ‘나타드코코’로 달콤한 과일 맛과 씹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온가족 간식음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뿌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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