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박보검 체력 관리 비결은 ‘이것’…롯데백화점 본점서 미니 팝업 열어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정관장 매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여 명의 고객과 함께 열렸다.
박보검은 행사 내내 환한 미소로 고객을 맞고 정관장 제품과 박보검 굿즈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그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정관장 제품으로 체력을 관리하고 건강 루틴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직접 일일 점장으로 참여해 팬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많은 분이 정관장을 통해 바르고 건강한 가치(正)를 경험하시고, 다가오는 추석에도 다정하고 정다운 마음(情)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관장은 이벤트 현장에 ‘보검점 미니 팝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실시했다. 방문객이 특별한 추억을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도 마련했다. 당일 현장 구매 고객 100명 한정으로 박보검의 손글씨가 담긴 특별 굿즈도 증정했다.
박보검은 지난 5일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 슬로건을 담은 정관장 마스터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정관장 모델 활동에 나섰다. 홍삼, 녹용, 침향을 소재로 전통을 과학적으로 혁신하는 정관장의 기술력을 이성적이고 신뢰감 있게 전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모델 박보검이 직접 참여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다가오는 추석에도 박보검과 함께 정관장만의 특별한 가치를 전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중국판 송혜교?” 관광객 몰려갔다…얼마나 닮았길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KBO 출범 44년 만 누적 관중 2억명 달성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얼싸 안고 눈물 흘리고"…`美 구금` 근로자, 가족 상봉 현장(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혁신 기대했는데…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개점휴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보령과 맞손 큐라클 上, 수출호재 넥스트바이오 상승[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