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웹젠, 신작 MMORPG ‘R2 ORIGIN’ 하반기 출시 준비
- R2 ORIGIN, 브랜드사이트 개설/게임 정보 공개로 이용자 관심 증가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웹젠의 신작 MMORPG 'R2 ORIGIN(Reign of Revolution ORIGIN, 알투오리진)'이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나서고 있다.
‘R2 ORIGIN’은 지난 20일 티저홈페이지에 이어 브랜드사이트를 개설하고 예비 게임회원과의 소통을 시작했다. 브랜드사이트에서는 R2 ORIGIN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시네마틱 영상과 게임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실제 게임과 동일한 그래픽으로 선보인 R2 ORIGIN의 대표 클래스가 큰 호평을 받았고, 함께 공개된 세계관과 콘텐츠도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주요 콘텐츠로는 유저 간 전투와 보스 경쟁을 동시에 즐기는 카오스 던전 외에도 극복의 탑, 영혼석 던전, 명성 등 R2 ORIGIN만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예고됐다.
‘R2 ORIGIN’은 출시 전 이용자들과의 접점도 확대하고 있다. 브랜드사이트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로 예비 게임회원들에게 다가간다.
우선 원하는 캐릭터의 이름으로 R2 ORIGIN을 즐길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커뮤니티 계정을 통해 브랜드사이트에 로그인 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일부 서버 마감 후 이외 서버들도 성황리에 모집 중이다.
예비 게임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강화한다. R2 ORIGIN을 더욱 즐겁게 시작할 수 있도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골드 상자, 오리진 변신 소환권, 오리진 서번트 소환권, 체력 회복 포션 등 4종의 보상을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지급한다.
기존에 진행하고 있는 사전등록 기념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도 계속된다. 사전등록 시 선발대의 귀걸이 상자, 경험치 증폭제, 무기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시 ‘상급 서번트 소환권 11회’를 비롯한 4종의 보상과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시네마틱 영상 시청 이벤트, 커뮤니티 누적 출석 이벤트 등 5종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에이아이트릭스, ‘바이탈케어’ 도입 병원서 코드 블루 발생률 25% 감소 확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다혜, 과감한 모노키니로 '해변 여신' 등극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대통령, 미·일 일정 마치고 귀국길…필라델피아서 마지막 인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교직원공제회, 뉴욕사무소 파견 인원 선발…관건은 '교육부 승인'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셀비온, 국내 첫 방사선치료제 상용화...‘코아스템켐온·유한양행처럼’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