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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코스메틱, 사명 변경 후 새 출발…“유한양행 기술 화장품에 결합”
- “신뢰받는 ODM 파트너 도약”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유한양행은 자사 관계사 코스온이 최근 유한코스메틱(Yuhan Cosmetics)으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화장품 ODM(Original Design Manufacturer·제조자개발생산) 전문기업이다.
유한코스메틱은 ‘Trusted Science, Beautiful Solutions(신뢰받는 기술력으로 고객의 아름다움과 성공을 설계)’이라는 새 비전을 제시했다.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는 유한양행의 창업정신을 계승하려는 의지가 담겼다.
유한코스메틱은 유한양행이 축적한 과학적 연구 노하우와 혁신 기술력을 화장품 분야에 결합해 제품 기획부터 연구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첨단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사의 브랜드 철학과 목표를 실현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유한코스메틱은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Innovation First)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Trusted Partnership)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책임(Sustainable Growth) 등 세 가지 핵심가치도 발표했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최첨단 피부과학 기술 개발, 투명한 소통을 통한 고객 가치 실현,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 이행을 실천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성(Excellence) ▲과학적 접근(Science) ▲파트너십(Partnership)을 핵심 추구 가치로 설정하고, 모든 과정에서 품질 우수성을 실현하며 체계적인 연구와 지속적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종호·조일현 공동대표는 “국내 1등 제약사의 노하우와 글로벌 수준의 생산 시설을 갖춘 유한코스메틱은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고객의 꿈을 실현할 것”이라며 “혁신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명 변경은 단순한 이름의 변화가 아닌, 유한양행의 과학적 DNA를 화장품 산업에 본격적으로 접목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라며 "고객사의 브랜드가 꿈꾸는 아름다운 미래를 유한코스메틱이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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