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과일부터 보양식까지 반값 대잔치…이마트, 8월 ‘고래잇 페스타’ 파격 할인 예고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이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마트는 신선식품 ‘반값 대잔치’를 펼친다.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 ▲복숭아 ▲포도부터 ▲한우 ▲전복 ▲장어 ▲오징어 등 보양식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활전복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는 50% 할인한다.
이번 초복 행사 때 오픈런을 일으켰던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500g*2)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 판매한다. 다음 달 2일부터 3일에는 생오리 전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할인한다.
▲냉장 커피 ▲탄산음료 ▲치즈 ▲냉동 만두 ▲시리얼 ▲세제 ▲칫솔/치약 ▲샴푸 ▲건전지 등 120여 종이 넘는 가공식품/생활용품도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아이폰/아이패드, 갤럭시 폴드/플립 신제품 할인 행사 및 최대 14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형가전 행사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처음으로 고래잇 페스타를 외부에서 만날 수 있는 ‘옐로위크 페스티벌’도 실시한다. 소노 호텔&리조트와 협업해 오는 26일부터 오션월드에서도 이마트 고래를 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동안 오션월드에서 ‘대형 고래 에어벌룬 포토존’을 운영한다. 26일과 27일에는 룰렛을 돌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 부스도 설치한다.
26일에는 댄스 챌린지를 통해 진행자의 안내에 따라 고래잇송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8월 고래잇 페스타에서 6일간 더 많은 고객이 더 많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제일’이라는 원칙 하에 가격 투자를 지속해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강력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LG엔솔 '흑자 전환'…2Q 영업익 4922억원(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프로레슬링 전설’ 故 헐크 호건은 누구? [왓IS]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하루새 115% 급등"…미국 개미들 쓸어담은 무명의 종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슈퍼달러에 웃었던 국민연금, 올해 환율 효과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삼천당 상한가 만든 비만치료제 BE Study...전문가들은 ‘반신반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