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성료…조명우·허채원 우승
- 노량진수산시장 특설경기장, ‘상인과 당구인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
Sh수협은행, 골프·당구·바둑 등 국내 스포츠·레져산업 활성화 지원

Sh수협은행과 서울시 당구연맹이 국내 스포츠·레져산업 및 국민 여가문화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맞손을 잡고 최초로 개최한 이번 대회에서는 각 지역에서 예선을 통과한 127명의 프로당구선수와 생활체육선수(동호인)가 치열한 경합을 벌여 8명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됐다.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노량진수산시장 특설경기장에서 펼쳐진 남자부 본선에서는 서울당구연맹 소속 조명우, 윤도영, 박중근, 강찬형 선수와 홍성현, 류현중, 이장규, 김남규 등 4명의 생활체육선수가 8강전과 4강전을 펼쳤으며 조명우, 류현중 선수가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는 조명우 선수가 20이닝만에 40:26으로 승부를 마무리 짓고 우승상금 1000만원의 주인공에 올랐다.
한체대 허채원 선수와 대한당구연맹 심판으로 활동 중인 김지원 선수가 맞붙은 여자부 결승에서는 최종 25:14로 허채원 선수가 승리해 우승 트로피와 상금 400만원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Sh수협은행은 이번 대회 특설경기장을 노량진수산시장 내에 마련해 현장을 찾은 당구팬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우리 수산물을 홍보하는 한편, 상인들과 당구인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Sh수협은행은 최근 KLPGA투어 ‘Sh수협은행‧MBN 여자오픈 골프대회’와 ‘2024-2025 K바둑 특별기전, Sh수협은행 해군 VS 여자 프로연승대항전’ 등 다양한 프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스포츠대회 타이틀 스폰서로서 금융과 스포츠 브랜딩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수량 만료되면 끝?”…‘6천원 영화쿠폰’ 제대로 사용하려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한화팬' 이미주, 이진영과 열애? “사실무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수량 만료되면 끝?”…‘6천원 영화쿠폰’ 제대로 사용하려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슈퍼달러에 웃었던 국민연금, 올해 환율 효과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삼천당 상한가 만든 비만치료제 BE Study...전문가들은 ‘반신반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