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일본에 상륙한 ‘푸라면’…농심, 한큐 백화점서 ‘Hello! 辛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은 “한큐 백화점에서 ‘키티버니포니’, ‘오롤리데이’ 등 MZ세대 타깃 한국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Hello! Seoul’ 행사에 농심이 식품 대표로 단독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신라면 브랜드를 중심으로 참가자가 독특한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부스를 구성했다.
참가자는 제공된 프로필 카드 안내에 따라 한글로 자신의 이름을 써 볼 수 있다. 농심은 한국 유명 맛집 벽면의 메시지 보드처럼 행사 소감을 적어 벽에 붙이는 코너도 마련했다.
룰렛 이벤트로 신라면, 너구리 등 인기 브랜드를 증정하고, 자신의 MBTI와 어울리는 라면 별첨 토핑을 제공한다.
농심 일본법인 관계자는 “오사카 랜드마크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로 현지인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관광객에게 K라면 대표 브랜드 신라면을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본에서 인기를 끄는 한국 문화와 함께 신라면의 매력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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