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필립스, 전기면도기 ‘i9000 시리즈’ 팝업스토어 성료…온라인서도 완판 달성
- 고양 스타필드에서 팝업스토어 성료
런칭 2주만에 주요 유통 채널서 완판

'하루 단 한 번의 완벽한 쉐이빙, 진짜 나를 만나다(Meet the Best Me)'라는 콘셉트 아래,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 ‘PHILIPS iNNOVATION GROUND’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과 소통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필립스 전기면도기 광고 모델인 배우 이진욱을 비롯해 유튜버 규민 등 다양한 셀럽이 방문해 현장을 빛냈다.
그 결과, 총 8천여 명의 방문객들이 필립스 전기면도기의 기술력과 성능, 브랜드의 철학과 혁신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뜨거운 반응은 실제 판매 성과로 이어졌다. 'i9000 시리즈'는 출시 2주 만에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입증했다.

특히 플래그십 모델인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는 네이버 쇼핑 등에서 빠르게 완판되어 현재는 예약 배송으로 구매가 진행 중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체험을 중심에 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 기술력은 물론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출시 직후 이어진 온라인 완판 및 예약 배송 상황은 소비자 신뢰와 기대를 보여주는 성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i9000 시리즈'는 자사의 기존 프리미엄 라인업에서 한 단계 더 진일보했다.
특히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는 'V트랙 시스템'으로 수염을 중앙으로 모은 뒤, '이중 블레이드'로 수염을 부드럽게 들어올려 절삭하는 '트리플 액션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되어, 최대 -0.08mm 피부 속 뿌리수염까지 절삭하는 초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 면도기 'UV 살균 충전 케이스'로 살균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i9000 시리즈'는 이마트,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쿠팡, 네이버, eBay, 11번가 SSG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Huons Global purchases HuM&C’s shares worth about 400 million won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마켓인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어도어 vs 뉴진스, 先 전관 대응 의미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호텔경제론'은 진짜 불가능할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코스닥 상장사 디모아, 자회사 디씨온 클러쉬에 매각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파미셀, 줄기세포 치료제 업체에서 AI 첨단산업소재 업체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