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넷마블 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 타이틀곡 ‘We! (with you)’ 첫 라이브 영상 공개
- 모션 캡처·실시간 트래킹 기술 기반 첫 라이브 퍼포먼스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에프앤씨는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젝트 유닛 'Priz-V(프리즈브이)'가 지난 5월 3일 개최한 팬 콘서트 'Hi-Five'에서 첫 선을 보인 곡 'We! (with you)'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멤버 5인의 첫 공식 무대를 담고 있으며, 프리즈브이의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공연은 모션 캡쳐와 실시간 트래킹 기술을 활용해 멤버들의 움직임을 정밀하게 구현했으며,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연출과 카메라워킹으로 현장감을 더했다.
지난달 24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We! (with you)'는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너’와의 인연을 기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경쾌한 리듬과 밝은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우리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 곡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결과 연대의 힘을 노래하며, 프리즈브이만의 희망적이고 순수한 세계관을 담아냈다.
지난 3일 개최된 팬 콘서트에서는 멤버들의 개인 무대는 물론, 합동 무대와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돼 프리즈브이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으로 꾸며졌었다.
프리즈브이는 오는 6월부터 매달 멤버별 디지털 싱글을 순차적으로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음원과 콘텐츠를 통해 프리즈브이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프리즈브이는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버튜버 5인(구슬요, 따린, 모라라, 엘시, 해리)으로 구성된 유닛으로, 자세한 내용은 ‘프리즈’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대낮 법원 앞 흉기 살해 유튜버…법정서 "왜 尹만 구속 취소하냐" 소란 [그해 오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백종원 '갑질 폭로' PD 만나…"억울한 것 많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0% 성장보다 더 큰 충격 온다…한국 최악 시나리오(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임상 성공에 티움바이오 뛰고 바이오솔루션 날았다[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